목차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곰플레이어는 다양한 포맷의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답게 자막 지원 및 부가 기능이 막강해서 동영상 콘텐츠를 즐기기에 정말 좋습니다.

     

     

    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는 곰앤컴퍼니에서 만든 무료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 프로그램으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1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다운로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기본 제공되는 플레이어보다 인기가 많은 이유는 AVI, MP4와 같은 일반적인 동영상 파일은 물론 MKV, FLV, WMV, MOV 등 여러 가지 포맷의 영상을 재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양한 코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덱 자료실과 자막 자료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막이 없는 영상을 볼 때 자동 자막 검색 기능이 제공된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그 외에도 구간 반복을 할 수 있고, 배속 조절 등이 되어 어학 공부를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일반적인 컴퓨터 사양에서 곰플레이어는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할 때는 Windows 기준 최소 램 2기가 이상, 하드디스크 200메가바이트 이상이면 됩니다.

     

    ① 포털에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는데 영문 버전이 먼저 나옵니다. 우측 상단의 언어를 바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불편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 한글 사이트에 바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곰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https://www.gomlab.com/

     

    ②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③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센터 화면이 나옵니다. 가장 왼쪽에 있는 곰플레이어 메뉴에서 모니터 화면을 클릭합니다. 곰플레이어 플러스는 유료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광고가 노출되지 않아 쾌적하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영상이나 4K UHD 영상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윈도 7 이상 버전과 맥 OS X 버전 2가지로 나오니 일반 PC를 사용하는 분은 왼쪽을 선택하면 됩니다.

     

    ④ 다운로드를 누르면 새 창이 열리며 곰플레이어 설치 프로그램 저장 위치를 설정하게 됩니다.

     

    설치 프로그램 용량은 30MB 정도 됩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설치

    ① 곰플레이어 설치 프로그램을 더블클릭하면 언어 선택이 나옵니다. 원하는 언어를 선택한 후 진행합니다.

     

    ② 곰플레이 설치 전에 가능하면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한 후 진행합니다.

     

    ③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곰플레이어 무료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④ 구성 요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다른 메뉴들은 상관없는데 쿠팡 즐겨찾기 추가 옵션도 숨어있으니 필요 없는 분은 선택을 해제하고 다음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⑤ 곰플레이어 설치가 아니라 Avast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설치를 유도하므로 필요 없는 분은 비동의하시면 됩니다.

     

    ⑥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클립다운 설치도 유도합니다. 필요 없는 분은 비동의하시면 됩니다. 저는 어떤 기능이 있는지 궁금해서 동의하고 진행했습니다.

     

    ⑦ 드디어 곰플레이어 설치 위치 선택이 나옵니다. 따로 설치 폴더를 변경할 필요 없이 그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⑨ 곰플레이어 설치가 진행됩니다. 현재 우측에는 곰 플레이어 관련 오픈 이벤트 행사 배너가 떠있는데 누르면 관련 패키지 구매 화면으로 이동하니 누르지 마시기 바랍니다.

     

    ⑩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무료 설치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무료 설치 방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무료 프로그램들은 설치할 때 옵션 부분을 유심히 살펴보셔야 필요 없는 추가 프로그램 설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외에 다른 추천할만한 프로그램들도 정리해서 차후에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초연금 수급 자격 및 재산 기준

    기초연금 수급 자격 및 재산 기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초연금은 모든 분들에게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기초연금 재산기준에 부합을 해야만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어르신의 빈곤 문제를

    ttung.co.kr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이용법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이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물건을 살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대량 구매가 가능한 코스

    ttung.co.kr

     

     

    보조금24 홈페이지 이용방법

    보조금24 홈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조금24는 국가보조금 맞춤형 서비스에 이용 동의하면 자신이 받을 수 있는 정부의 혜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까지 할 수 있는

    ttung.co.kr

     

     

    계단오르기 운동 효과 알아보기

    계단오르기 운동 효과 및 올바른 계단오르기 자세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외부활동이 줄어들고 운동을 하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운동은 꾸준히 하는 것이 중

    ttung.co.kr

     

     

    구기자 효능 알아보기

    구기자 효능을 볼 수 있는 계절인 겨울이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추워진 날씨에 평상시보다 따뜻한 차를 자주 찾게 되는데 면역력 증진에 좋은 한방차를 드시고 싶다면 구기자를 선택해

    ttung.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